본문 바로가기

벵골어 학습 자료/단기팀을 위한 방글라

간단한 방글라 사영리

<< 간단한 방글라 사영리 >>

 나의 말을 들으세요.
 우리 모두가 죄를 지었어요.
 나와 당신도 죄를 지었어요.
 생각으로 말로 행동으로 모두가 죄를 지었어요.

 아말 꼬타 슈넨.
 아므라 셔바이 구나호 꼬레치.
 아미, 아쁘니오 구나호 꼬레치.
 찐따에 꼬타에 배보하레 빱 꼬레체.

 죄의 삯은 죽음이예요.
 죄를 지어 벌로 죽음이 왔어요.
 지옥에 가야 합니다.
 그러나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셔서 예수그리스도를 보내셨습니다 .

 빠뺄 배똔 무릿뚜.
 빱 꼬레 샤스띠 히샤베 무릿뚜 에세체.
 도적께 제때 호베.
 낀뚜, 알라 아마델 발로바센, 따이 이샤 모시호께 빠티에첸.

 예수그리스도는 우리 대신 죄의 벌을 받으시고 죽으셨어요.
 그 예수그리스도를 믿으면 당신도 죄의 벌로부터,  지옥으로부터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.

 이샤 모시호 아마델 버리벌떼 빠뻴 샤스띠 닐렌, 에봉 모레게체.
 세이 이샤 머시호께 이만 안레 아쁘니오 빠뻴 샤스띠 테께,  도적 테께 묵띠 빠벤.

 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.
 하나님이 사람을 이처럼 사랑하셨습니다.
 그가 그분의 단 하나의 아들을 보내 주셨습니다.

 알라흘 랏제 쁘로베시 꼴떼 빨벤.
 알라흐 마누쉬께 에또 발로바슬렌, 재
 띠니 딸 엑 마뜨로 뿌뜨로께 단 꼴렌.

 

 누구든지 그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면 멸망치 않고 (지옥에 가지 않고) 영원한 생명을 얻습니다.
 당신도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하나님 나라에 가십시오.

 제노, 제께우 세이 이샤 모시호께 이만 아네 세 비노스또 나 호이 (도적께 나 자에 ) 끼뚜 어논또 지본 빠이.
 아쁘니오 이샤 모시헬 우뽈 이만 아네 알라흐 랏제 자벤.

 

 나의 말을 들어 주셨습니다.
 매우 감사합니다.

 아말 꼬타 슈네첸.
 어넥 돈노받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