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방글라데시 뉴스모음/방글라데시 뉴스

발전하는 방글라데시 또 하나의 고가도로 개통

공항로드(레디슨 호텔 앞)에서-밀뿔로

연결 되는 고가도로 개통

 

드디어 공항로드(레디슨 호텔 앞)에서 밀뿔로 연결되는 고가도로가 개통 되었다.

이 고가도로 개통으로 시내 교통체증이 조금 줄어 들것으로 정부는 보고있다.

이제까지 공항쪽에서 밀뿔로 가기 위해서는 팜름게이트까지 가서 돌아 가야했다.

시내를 통과하는 과정에서 수상실 앞을 비롯하여 비죠이 쇼로니로드가 교통체증이 심했는데 이제는 그 문제가 해결되었다.

군부대로 인해 다카 시내가 동서로 나뉘어져 있다시피 했는데 처음으로 동서를 잇는 고가도로가 만들어 진것이다.